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신만의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안졸리나졸리지뱃살공주 2020. 7. 20. 13:01

본문


자신만의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은 어떤 사업이든 하기 위한 매우 현명한 조치다.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의 연구를 필요로 한다.


이를 통해 어디에서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서 시작하기 위한 좋은 정보는 아래 팁에 나와 있습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절대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서는 안 된다.


실제로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메시지가 관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그들의 사업이 고객들에게 무작위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했을 때 실제로 실패했다.


고객들은 그들이 보통 잃어버린 친구로부터 얻을 수 있는 웃긴 문자가 아니라 정보를 원한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의 기본 원리는 당신의 유망주들의 열망과 꿈을 이해하는 것이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른다는 것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결코 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그들에 대해 배워라.




만약 당신이 훌륭한 모바일 웹사이트를 원한다면, 전문 모바일 웹사이트 개발 회사를 고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라.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과제가 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그 돈을 적절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에게 쓰세요.




당신의 친구나 동료들이 이메일이나 광고와 같은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요소들을 시험하도록 하라.


편견 없는 의견이 필요하면 테스터를 고용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 분야에서는 경쟁을 예의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고객은 외부의 힘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여러분이 노력하지 않고 고객을 잃거나 얻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최신 기술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고객들은 항상 차선책을 찾는다.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받는 쪽 끝에는 살아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당신이 전화하는 시간과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유형을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화 예절을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 페이지를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귀사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고객이 해당 사이트에서 귀하를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위한 모바일 앱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고객 기반에 적합하고 유용하게 만드세요.


고객들은 휴대폰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앱들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고,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업으로 보답할 것 같지 않다.




비록 대부분의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여러분의 목표가 고객 기반을 늘리는 것이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기존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들보다 문자 메시지와 업데이트를 훨씬 더 쉽게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신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 마케팅은 스팸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다.




모바일 사이트를 홍보하려면 일반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사용자 수를 쉽게 늘릴 수 있도록 일반 웹 사이트에 앱 또는 모바일 기능을 알리십시오.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일반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 귀하와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한 가지 비결은 실제로 작동하기 전에 사용적합성 테스트를 수행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는 메시지를 보내면 캠페인의 목적을 꺾을 것이다.


먼저 친구와 동료에게 캠페인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공유 서비스를 사용하는 대신 사용자 고유의 단축 코드를 구입하십시오.


비록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회사 브랜드와 연결되어 있다.


어느 순간 당신의 짧은 코드가 인식되어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연관시킬 것이다.


자신만의 짧은 코드를 갖는 것도 법적인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코드를 공유하는 회사가 비윤리적 관행에 관여한다면 당신도 곤경에 처할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보셨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을 가져오기 시작하기 위해 연구, 작업,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 사실이다.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것도 정확하다.


앞서 말한 요령들을 염두에 두고, 당신은 그것으로 성공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